안녕하세요 TylerK 입니다.

제가 SKY 제품을 여러개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점점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고

이번에 새로나온 제품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스카이 케어 클리어S 무선청소기 입니다.

 

무선미니청소기

 


언박싱 및 구성품


제품 전면에는 제품 사진이 있으며 뒷면에는 제품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2in1 하이브리드 제품이며, 최대 18분 지속 대용량 배터리가 있으며

최대 4.8KPa 초강력 흡입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성품에는 제품 본체와 브러쉬 툴, 틈새흡입툴,

미세브로잉 툴, 플로잉플렉시 연장툴, C형 충전케이블이 있습니다.

 

무선미니청소기

 


제품 들여다보기


본품의 디자인은 정말 깔끔한거 같네요~

보호덮개가 있어서 어디 세워놓고 보관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작동하는건 매우 쉽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본품에 아무 노즐을 끼지않은 상태일때는 눈에 보이는 먼지를 청소할 수 있으며

가죽같은 차량매트 같은 곳에서는 브러쉬 툴을, 의자 깊순한 곳엔

얇은 노즐을 연결해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연장툴을 이용하여 빼내기 힘든 먼지들을 불어내 청소할 수 있는

에어컴프레셔 기능도 있네요~

그리고 제품 무게도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한손에 딱 들어오는 그립감을 갖고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기를 사용후 나중에 먼지를 빼내고 필터를 청소해야 할 일이 생기는데요

흡입구 쪽을 돌려 필터를 꺼낸 후 필터도 분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도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빠진다고는 하는데 조심스럽네요... 꺠질까봐......

 

위 사진처럼 분리가 가능한데

제가 좀더 알아보고 분리방법을 알려드겠습니다.

 

충전은 C-Type USB를 이용하여 충전하면 되며

제품 앞 게이지가 안깜빡거리면 충전이 다된것입니다.

 


작동영상


청소기 흡입력 테스트

 

청소기 바람세기

 


총평


스카이 케어 클리어S 무선청소기는 무게도 가볍고

거치대 뚜껑?이 있어서 보관도 편리해서 정말 좋은거 같네요.

흡입력도 괜찮은거 같고 에어컴프레샤같은 기능도 있어서 맘에드네요.

가격대가 조금 나가긴 하지만 비슷한 가격대 비슷한 제품들 중에서는

최고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점?은 필터를 청소할 수있는 조금한 브러쉬 같은게

하나정도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물청소로 필터를 청소하면 건조도 해야되고 그러면 시간이 오래걸리니

브러쉬같은걸로 먼지를 털어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 사진 브러쉬는 집에 면도기청소할때 쓰는 브러쉬 입니다.)

 

오늘은 스카이 케어 클리어S 무선청소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무선미니청소기, 차량용청소기를 찾으신다면

스카이 케어 클리어S 무선청소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TylerK 였습니다.

 

 

 

+ Recent posts